대한민국 1위 오피사이트는 오피스타 입니다.
오피스타에러

오피스타에러, 접속 하다 보면 에러가 나오는경우가 많습니다.

공격으로 인하여 잠시 클라우드 플래어가 작동되는경우 인데

대한민국 오피사이트순위 1위라서 주변에서 DDOS 및 트래픽으로 오피스타 서버 과부화 만드려고 하는

공격과 공작들이 발생됩니다. 하지만 철저한 방어벽 체계로 막힘 없이 유저들이 이용하는데 불편함 없이

홈페이지를 이용하게끔 만들기 위한 오피스타 입니다.

오피스타 접속주소 opstar0.com

사용중인 클라우드 플래어 내용입니다.

미국 소재의 CDN 서비스와 DNS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 본사는 미국 샌프란시스코에 있다.

2021년 기준 전 세계 웹사이트 5개 중 1개가 클라우드플레어의 리버스 프록시서비스와 DNS 서버를 사용할 정도로 인터넷업계에서 최강자중 하나로 자리를 잡았다.

나무위키가 사용하고 있는 CDN 서비스가 바로 클라우드플레어이며 엔터프라이즈 플랜을 사용하고 있다.

2021년 4월 기준으로 대한민국 서울[9]을 포함한 209곳의 데이터 센터가 존재한다.(목록)

프리 플랜, 프로 플랜, 비즈니스 플랜, 엔터프라이즈 플랜이 있으며, 프리 플랜은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클라우드플레어의 서비스는 전세계를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이거나 DDoS 공격을 자주 받는 곳이 주로 사용하며, 그 사이트의 수는 수십만개가 넘는다. 따라서 주된 공격을 받기도 하며 이를 최전선에서 방어하고 있다. 워낙 공격을 많이 받아 수시로 경로가 재지정되는 일이 흔하며, Cloudflare 상태 페이지를 통해 각 리전에 있는 서버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당사는 사내,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및 SaaS(Software-as-a-Service) 애플리케이션 전반에 걸쳐 보안, 성능 및 안정성을 제공할 수 있는 통합 제어면을 기업에 제공한다. 회사의 제품 오퍼링은 성능과 신뢰성, 고급 보안, Cloudare for Developers, 비디오 스트리밍 및 전송, 오피스타에러, 도메인 등록으로 분류된다.

게임, SaaS, 이커머스,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공공 부문, 공익 단체, 주 및 지방 정부 등과 같은 다양한 산업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록펠러 가문의 벤처투자 회사인 벤록에서 시리즈A를 유치하여 회사를 성장시켰으며, 현재도 벤록에서 5프로대의 지분을 보유중이다.
고성장주식을 포트폴리오에 담는것으로 유명한 Baillie Gifford가 약 11%의 지분율로 최대주주이며, 이전보다는 비중이 줄어들었으나 ARKK의 포트폴리오에도 포함되어 있다.

서울을 포함한 전세계 곳곳에 흩어져있는 캐시 서버를 이용해서 CDN 서비스를 제공하고 계약 플랜별로 제약이 따른다.

SSL 서비스는 DNS 설정에서 클라우드플레어 CDN 기능을 사용하도록 한 경우에만 사용할 수 있는데, 놀랍게도 프리 플랜에서부터 사용이 가능하다. 복잡하게 SSL 인증서를 발급받을 필요 없이 클릭 몇 번만 해 주면 사용이 가능하다. 프리 플랜의 경우 설정 후 24시간을 기다려주면 범용 SSL 사용이 가능하며, 프로 플랜 이상의 경우 설정 즉시 일반 SSL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HTTP/2, HTTP/3(QUIC)를 기본 지원한다.

범용 SSL은 Windows XP와 브라우저에서 작동하지 않는다는 문제점이 있었다. 해당하는 OS와 브라우저가 모두 지원 중단됨에 따라 중요한 문제는 아니게 되었다.

주의할 점이 있는데, SSL 설정이 Flexible(유동)일 경우 클라이언트와 Cloudflare 사이의 연결은 암호화되나, Cloudflare와 원본 서버 사이의 연결은 암호화되지 않으므로 큰 주의가 필요하다. 도청방지를 위한 연결 암호화는 SSL의 중요 기능인데 이는 심한 결함이다. NSA가 구글의 암호화되지 않은 데이터 센터 간 네트워크를 도청한 사실도 있고 모든 구간에서의 연결 암호화는 중요하다. 게다가 이는 사용자에게 안전하다는 착각을 심어주므로 이 기능을 싫어하는 보안 전문가도 적지 않다.

SSL/TLS 설정의 경우 웹 서버 상에서 유효한 인증 기관에서 발급된 인증서를 적용한 경우에는 Full (strict) 모드를, 자체 서명 인증서만 적용한 경우 일반 Full 모드로 설정하는 것이 좋다. 상술했듯 Flexible 모드는 원본 서버와 Cloudflare 간의 연결이 암호화되지 않아 어디까지나 Cloudflare의 CDN 기술을 활용한 일종의 눈속임에 불과할 뿐이므로 가급적 사용을 자제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Always Online™ 서비스는 서버가 내려간 경우에도 오피스타에러, 클라우드플레어 CDN 서버에 저장된 캐싱된 내용을 그대로 보여준다. 프리 플랜에서는 일주일에 한 번 캐싱, 프로 플랜에서는 3일에 한번 캐싱, 비즈니스 플랜부터는 매일 캐싱한다. “오피스타” 2015년 리그베다 위키 사유화 사태로 리그베다 위키의 서버가 내려갔지만, FrontPage 등 일부 페이지에 접근이 가능했던 이유도 이 기술 덕분이다.

Cloudflare Railgun™ 서비스는 비즈니스 플랜부터 사용 가능하며 캐시 할 수 없는 데이터를 서버로부터 클라우드플레어 CDN 네트워크까지 최대 99.6% 압축하여 전송하는 기술이다. 비즈니스 플랜을 구입하거나, 사용 중인 호스팅 회사가 클라우드플레어와 파트너십을 맺은 경우 사용할 수 있다. 다만 이 서비스를 제대로 활용하기 위해서는 서버에 세팅 작업이 필요하다.

DDoS 방어 솔루션도 지원하고 있는데 효과는 매우 탁월한 편이다. 실제 프랑스의 한 웹사이트에서 400Gbps[19]가 넘는 초대형 디도스 공격을 받았는데, 이를 Cloudflare에서 성공적으로 방어하였다. 솔루션 적용 시 의심되는 연결에 대해서 해당 연결이 악의적인 연결인지 아닌지 5초간의 딜레이를 넣어 판단한다. ‘Under Attack Mode’를 활성화할 시 적용된다.

이외에도 여러 가지 웹 오피스타에러, 최적화 기술이 있는데, 그냥 다른 DNS 쓰듯이 클라우드 플레어 서버에 똑같이 연결만 해주면 클라우드 서버에서 전부 알아서 해준다. 예를 들어 따로 서버에 추가적인 작업을 하지 않아도 Minify를 시켜준다거나, Mirage라는 기술은 Pro 플랜부터 사용 가능한 대신 유저의 기기에 맞춰 해상도에 맞는 이미지를 알아서 리사이징 후 가져다준다.

Comments are closed

opstar site

보여줄 댓글 없음.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